스토리코스모스는 장르문학과 본격문학의 경계를 구분하지 않습니다. 본격적 장르, 장르적 본격을 통해 문학의 외연을 확장하고 세계적 문학의 조류를 수용하는 새로운 문학의 생태우주가 되고자 합니다.
작가 인세 50%, 판매 현황 실시간 확인
스토리코스모스는 웹북 판매 정가의 50%를 작가에게 인세로 지급합니다. 일체의 부대경비를 제하지 않고 판매 정가의 50%를 지급합니다. 작가는 자신의 계정에 로그인하여 판매 현황과 인세를 실시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등단작가 상시 원고접수
등단작가들이 작품을 상시 접수할 수 있도록 문호를 개방하고 투고된 작품은 실시간적으로 검토하여 결과를 알려드립니다.
다수당선제 신인상 공모전
스토리코스모스의 신인상은 상금을 주기 위해 오직 한 명만 당선시키는 모순을 없애고 재능을 보이는 모든 작품을 뽑는 다수당선제를 원칙으로 합니다.
부담 없는 가격, 편의적인 독서
스토리코스모스의 웹북은 소설의 경우 원고지 100매를 기준으로 천 원의 정가를 책정합니다. 열편시집은 10편의 시를 한 권으로 묶어 천 원의 정가를 책정합니다. 에세이는 5편을 한 권으로 묶어 천 원의 정가를 책정합니다. 구매한 책은 <내 계정>에 보관되어 휴대폰, 태블릿, PC로 언제 어디서나 항상 편의적으로 읽을 수 있습니다.
모든 작품은 소중한 신간
스토리코스모스의 웹북은 날마다 랜덤 재배열되어 항상 신간 상태를 유지합니다. 판매를 제고하기 위한 베스트셀러 집계를 하지 않습니다. 한 편 한 편 발굴한 모든 작품이 다 소중하기 때문입니다.